일본 여행기/230111 Kanto

Day6. 아키하바라

Kamigori 2023. 1. 29. 17:43

 마지막날 일정은 아키바에서의 쇼핑으로 잡았다. 아키하바라역에 내리자마자 아트레에서 내청코 콜라보를 하고 있다는 광고 포스터가 보였다.

 

 

 역시 진 주인공 유키노는 솔로를 받은 모습이다.

 

 

 콜라보 스토어가 있는 2층으로 오니 캐릭터들의 등신대와 판매중인 물건들이 죽 진열되어있었다. 물건을 사러 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아무튼 나도 줄을 서서 이것저것 샀다. 아키하바라에서 산 물건들은 마지막에 보여드리는 걸로 하겠다.

 

 

 아트레에 온김에 다른 가게도 둘러보는데 눈길을 끄는 옷도 있었다. 사이즈만 맞았으면 샀을 것 같은데 키가 큰 나에게 맞는 사이즈는 아쉽게도 없었다.

 

 이 다음은 만다라케로 이동했다.

 

 

 유치원 때였나, 내 보물중 하나는 유희왕 카드였다. 블랙 매지션과 붉은 눈의 흑룡, 푸른 눈의 백룡 3장이었는데(너무 옛날일이라 확실하진 않다), 그 카드들을 만다라케에서 다시 보게 될 줄이야. 이젠 유희왕에 대한 관심은 없지만 그래도 반가운 마음에 사진으로 남겨두었다.

 

 내가 유치원 때면 2000년대 초반인데, 그 카드들이 아직 새 것같은 상태로 보존되어있다는게 참 신기했다.

 

 

 점심은 편의점에서 산 딸기맛 초콜릿으로 해결했다. 역시 아키하바라 안에 있는 편의점이라 그런지 애니메이션 콜라보 상품들이 정말 많았다.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인 원신의 광고도 죽 늘어서있었다.

 

 

 다음으로 간 곳은 라디오회관이었다. 3층 K-books의 애니메이션 별 굿즈 코너에 내가 좋아하는 애니인 사에카노, 청춘돼지, 내청코가 나란히 있었다.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봇치 더 락 등신대와 포스터가 있고, 옆에는 CD를 팔고 있었다. 정말 온 세상이 봇치다... 하지만 봇치 더 락 굿즈는 별로 없는게 아쉬웠다.

 

 

 이렇게 아키하바라 순회를 마치고 아키하바라 돈키호테에서 가족 선물을 사고 우사기야에서 도라야키를 사먹은 뒤 공항으로 갔다. 아쉽지만 다음에 또 올 날을 기약하며 여행을 마칠 시간이 되었다.

 

 

 이번에 아키하바라에서 산 것들이다. 저 5등분의 신부 책은 이번에 나온 5등분의 신부에 관한 성우나 영화 제작 관계자들의 인터뷰를 포함한 이것저것이 실려있는 책이었다. 일본어를 잘 읽을 줄 아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뭐...

 

 아무튼 이렇게 해서 3년동안 가지 못했던 일본여행이 끝이 났다. 아쉽지만 그래도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고, 끝이 있으면 다시 다른 무언가가 시작하는 것이니까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일상으로 돌아간다.

'일본 여행기 > 230111 Kan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5. 성지순례의 날  (0) 2023.01.29
Day4. 도쿄 남부 횡단하기  (1) 2023.01.29
Day3-2. 가마쿠라와 장어꼬치  (0) 2023.01.28
Day3-1. 에노시마섬  (2) 2023.01.27
Day2. 디즈니랜드  (0) 2023.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