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먹거리/동일본(홋카이도,도호쿠,간토,주부)

[도쿄] Isen - 샌드위치안에 돈가스만 들어있다고?

by Sizkari 2020. 9. 16.

  도쿄를 찾는 한국인, 특히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많은 한국인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있다. 바로 전 세계 일본 애니메이션 팬들의 성지 아키하바라다. 아키하바라에는 수많은 식당이 있고, 그 중에는 맛집도 많지만 여행객이 맛집을 알고 찾아가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여, 이번에는 아키바 근처 맛집 한군데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아키바에서 북쪽으로 조금 걸어가면 나오는 이 집은 카츠샌드로 유명한 집이다. 사실 이 집은 아키바 맛집이라기보다는 우에노 맛집에 가깝다. 아키바에서 북쪽으로 쭉 걸어가면 우에노 공원이 나오는데, 우에노 공원에 못 미쳐서 옆길로 빠지면 이 집이 나온다. 가게 안으로 들어서자 적당히 작은 가게 크기에 비해 점원분들의 수가 눈에 띄게 많은 것을 볼 수 있었다. 이렇게까지 점원이 많을 필요가 있나 속으로 생각하며 자리에 앉아 이 집의 명물이라는 카츠샌드를 시켰다. 여행하며 찍은 사진들을 정리하며 기다리고 있으니, 기다리던 카츠샌드가 나왔다.

 

 딱 보기에도 맛있어보이는 돈가스에 부드러운 빵. 기대를 가지고 한입 베어물어보았다. 사실 카츠를 샌드위치처럼 먹는다는 것이 잘 상상이 안가서 맛있을까도 싶었는데, 의외로 굉장히 잘 어울렸다. 맛에 집중하고싶어서 잡념을 지우고 앉은 자리에서 묵묵히 샌드위치 6개를 모두 해치우고 일어났다. 나갈 떄에도 점원 분들께서 친절하게 배웅해주셔서 기분좋게 식당을 나올 수 있었다. 식당 근처가 우에노공원이기 때문에 먹고 더부룩하다면 우에노 공원을 좀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두 번쨰로 찾았던 Isen. 카츠동도 맛있었다.

아키바에서 우에노쪽으로 걸어가게 되었거나, 아니면 조금 걷더라도 괜찮은 맛집을 찾고있다면 이 집을 적극 추천한다.

728x90